대상㈜ 청정원이 갓 지은 죽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컵죽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갓 지은 죽 그대로’ 컵죽 3종은 100% 찹쌀로 정성스럽게 만들어 든든하고 간편한 컵죽으로, 쇠고기죽, 야채죽, 잣죽 3종으로 구성된다. 국내산 찹쌀로만 만들어 부드럽고 찰진 맛이 일품이라고 소개했다.

조리 또한 간편하다. 건조찹쌀과 분말수프를 찬물에 잘 섞은 후,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든든한 100% 찹쌀죽이 완성된다. 뜨거운 물을 부을 필요가 없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쇠고기죽’은 쇠고기를 비롯해 각종 채소가 들어 있어 풍미와 영양을 모두 잡았으며, ‘야채죽’ 역시 당근, 양파 등 영양가 높은 각종 채소가 들어 있어 건강하고 든든하다. 국내산 잣으로 만든 ‘잣죽’은 더욱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쇠고기죽과 야채죽에 별첨된 참기름을 곁들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쇠고기죽과 야채죽은 42g, 잣죽은 40g 용량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모두 2,950원이다.

대상㈜ 마케팅본부 유지형 팀장은 “죽은 영양가가 높고 소화가 잘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지만, 든든한 죽 한끼를 만들기 위해 많은 정성과 시간을 들여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며 “청정원 컵죽 3종은 컵 용기와 찬물 조리로 편의성을 높인 것은 물론, 직접 만든 죽 못지 않게 영양가와 맛도 좋아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