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박현출)는 가락시장 유통인들의 이웃사랑 모임인 (사)희망나눔마켓(이사장 이정수)과 함께 송파지역 취약계층과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제수용품 300세트와 과일을 지원했다고 14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공사와 가락시장 유통인의 이웃사랑 실천 활동의 일환으로 유난히 추운 금년 겨울 우리 이웃이 건강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진행되었다.

공사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직접 참여 제작한 제수용품세트는 설 차례상을 차릴 수 있도록 사과와 배, 대추, 김, 북어포, 약과, 신자, 부침가루, 튀김가루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사와 (사)희망나눔마켓이 함께 준비했다.

이날 김성수 공사 유통이사는 “해마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제수용품세트와 과일을 정기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는데, 매번 뿌듯함과 보람을 느낄 수 있어 새롭다”고 말했다.

아울러, “지역사회 공헌과 나눔 활동에 항상 마음을 같이 해주시는 우리 가락시장 유통인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 12일(월)에는 공사 임직원들이 자원 재활용 및 이웃 사랑 나눔을 위해 의류, 신발, 가방 등을 모아 노숙인 봉사단체인 서울꽃동네 사랑의집(원장 이해숙)에 전달 한 바 있으며, 생명 나눔 실천인 ‘사랑의 헌혈’에 적극 참여하는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