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온라인전용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 2종을 출시했다.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 2종은 ‘불고기브라더스 불고기왕교자’, ‘불고기브라더스 김치왕교자'로 구성된다. 전문점 손맛 그대로 저며 빚은 '저밈공법'으로 속재료가 풍부하고 씹는 맛도 좋은 프리미엄 만두다. 만두 전용분을 사용해 쫄깃한 만두피를 즐길 수 있다.

‘불고기브라더스 불고기왕교자’는 불고기브라더스의 비법양념에 청정원의 육즙기술을 적용하여 서울식 불고기의 자작한 국물 맛을 살렸다. 풍성하게 들어있는 고기와 숙주나물, 대파, 양배추의 맛이 잘 어우러진다.

‘불고기브라더스 김치왕교자'는 15℃에서 별도로 숙성시킨 종가집 김치를 사용하여 집에서 정성스럽게 빚은 듯한 만두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삭하고 깔끔한 속재료와 쫄깃한 만두피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는 대상㈜의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오픈마켓에서 판매중이며, 소셜커머스 등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2종 각각 455g 용량에 4,880원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대상㈜ 청정원은 내달 9일까지 정원e샵에서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 론칭 기획전’을 진행한다. ‘불고기브라더스 왕교자’ 2종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제품 구매 시 5% 추가 적립금을 제공한다. 세트나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 배송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대상㈜ 청정원 관계자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수요가 계속 늘어나고 있는 만큼,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온라인전용으로 제품을 출시했다”며 “정원e샵 론칭 기획전을 통해 여러 혜택과 함께, 전문점 못지 않은 왕교자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