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 ‘매콤 컵 닭강정’도 시판…전자레인지로 간편 조리

주식회사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닭강정과 탕수육을 컵에 담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 간편식 2종을 출시했다.

최근 1인가구의 증가와 함께 편의점을 중심으로 혼밥, 혼술족을 위한 다양한 냉장ㆍ냉동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전자레인지에 조리하여 맛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컵 간편식’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뚜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컵 간편식 2종은 최고의 인기 간식인 닭강정과 탕수육을 전자레인지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매콤 컵 닭강정’은 치킨과 맥주를 즐기는 치맥 트렌드에 맞춰 안주 또는 간식으로 닭강정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찹쌀 컵 탕수육’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중화요리인 탕수육을 1인분으로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오뚜기 ‘매콤 컵 닭강정’은 국내산 통 닭가슴살을 바삭하게 튀겨 매콤, 달콤한 소스에 버무려 더욱 맛있는 제품이며, ‘찹쌀 컵 탕수육’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엄선하여 바삭 하게 튀겨낸 후 새콤, 달콤 탕수육 소스를 듬뿍 더한 제품으로 현재까지 시장에 출시된 컵 탕수육 제품은 오뚜기가 유일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1인가구와 혼술, 혼밥족을 위한 컵 간편식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편의점을 중심으로 다양한 간편식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