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편의성을 강조한 홍초 신제품으로 스틱형 ‘홍초 헬시플러스’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홍초 헬시플러스’는 청정원의 노하우를 활용해 홍초를 물에 타지 않고도 바로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홍초 베이스에 각각 홍삼∙깔라만시∙헛개 농축액을 액상 형태로 스틱 포장해 휴대와 섭취를 한층 더 편리하게 했다.

‘홍초 헬시플러스 홍삼’은 6년근 국내산 홍삼농축액과 유기산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홍초 헬시플러스 깔라만시’는 깔라만시 농축액과 L-카르니틴, 발효식초석류복합물이 들어있으며, ‘홍초 헬시플러스 헛개’는 헛개나무 열매추출농축액과 L-아르지닌, 유기산이 함유돼있다.

‘홍초 헬시플러스’는 3종 모두 200ml(10ml*20포) 용량으로 소비자가격은 깔라만시, 헛개는 12,900원, 홍삼은 15,900원이며 홈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2005년 첫 선을 보인 청정원 홍초는 2015년 ‘홍초 바이탈플러스’로 제품을 리뉴얼하고, 올해 초 어린이 전용 홍초 음료 ‘홍초 먹은 기운 센 어린이’를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대했다.

대상(주) 청정원 마케팅본부 김윤희 과장은 “보다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홍초를 베이스로 한 스틱형 제품을 개발했다”며 “휴대가 쉬워진 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가정, 회사, 학교, 여행지 등 어디서나 가볍게 섭취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