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1인 가구, 혼족 등 나홀로 트렌드를 반영해 감자칩 크기는 절반으로 줄이고, 40g씩 소포장 한 ‘프링글스 바이트’를 홈플러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였다.

새롭게 소개하는 ‘프링글스 바이트’는 감자칩 사이즈를 기존 크기 대비 절반으로 축소해 한입에 쏙 들어가게 하고, 프링글스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원통형 캔이 아닌 작은 사이즈의 봉지에 담은 것인 큰 특징이다.

새 모양에 새 옷으로 갈아입은 ‘프링글스 바이트’는 프링글스 감자칩의 변함 없는 맛을 혼자서도 남기는 일 없이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나들이나 여행 시 간식이나 안주도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프링글스 바이트’는 프링글스 제품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두 가지 맛을 골라 ‘프링글스 바이트 오리지널’과 ‘프링글스 바이트 아메리칸 스타일 사워크림&어니언맛’ 등 2종으로 준비됐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1인 가구가 점차 증가함에 따라 한 번에 남김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크기도 줄이고 소포장한 ‘프링글스 바이트’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유통 트렌드에 따라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프링글스 바이트’의 가격은 320g(40gx8개입) 용량 5,490원이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