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연세우유는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평가를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연세대학교 밀크초콜릿’을 출시했다.

신제품 ‘연세대학교 밀크초콜릿’은 55년 전통의 유가공기술을 보유한 연세우유가 개발한 제품으로달콤한 초콜릿에 고칼슘분유를 사용한 밀크필링을 넣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초콜릿은 대표적인 ‘브레인 푸드’로 지친 몸에 활기를 불어넣고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낱개포장으로 휴대도 간편해 오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 선물로 제격이다.

‘연세대학교 밀크초콜릿’은 100g 1박스로 구성됐으며, 권장소비자가격 3,900원에 전국 홈플러스 매장 수능 프로모션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세대학교 연세우유 관계자는 “2018학년도 수능을 앞두고 마지막까지 공부에 매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연세대학교 밀크초콜릿’을 출시했다. ‘연세대학교 밀크초콜릿’은 맛과 영양을 생각한 영양간식으로,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의 선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연세우유는 연세대학교의 비영리법인으로 수익금 전액을 장학 재원으로 사용한다. 연세대학교 의료, 생명공학, 식품영양 분야의 교수진으로 이루어진 식품과학위원회와 함께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쓰며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신뢰의 식품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