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전문 브랜드 웰푸드가  인천 월미도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사랑셋 페스티벌’에 참여해 간편덮밥 '먹고학원가자'를 참가자들에게 후원했다고 26일 전했다..

웰푸드는 신제품 먹고학원가자를 출시하며 현재 청소년들이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우리 먹거리를 통해 밥 먹는 습관과 꼭 필요한 영양을 제공한다는 목적의 프로젝트로 스토리펀딩을 진행 중이다.

이런 목적의 펀딩을 진행하며 ‘먹고학원가자’라는 제품을 통해 청소년 및 아동 단체에 후원을 하겠다는 계획도 가지고 있었다.

이번 후원은 이런 펀딩 계획의 일환으로 사랑셋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제품을 지원하게 된 것이다.

웰푸드가 먹고학원가자를 지원한 사랑셋페스티벌은 인천주니어클럽과 교육연합신문이 주최하는 행사로 인천 지역 젊은 청소년을 대상으로 인천사랑, 나라사랑, 가족사랑을 주제로 인천시민 및 관광객에게 인천의 가치를 홍보하고, 지역 청소년 및 청년들이 인천에 대해 자긍심을 갖게 하기 위한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인천지역 초.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20여개 팀이 무도, 춤, 댄스 등의 공연을 통해 인천을 홍보했다.

이덕영 헬시피아 대표는 "먹고학원가자가 청소년을 위한 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청소년의 인권이나 복지에 관심을 가지겠다"며, "대한민국의 모든 청소년들이 좀더 건강한 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