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마을(대표이사 유태환)은 오늘부터 6월 27일(화)까지 초록마을 홍보대사로 활동할 ‘초록아름지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2기째를 맞이한 초록아름지기는 초록마을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초록마을 상품을 활용한 나만의 요리 레시피를 만들고, 초록마을 매장이용 후기 작성 등의 브랜드 홍보활동을 수행한다. 또한 초록마을 신상품을 가장 먼저 경험하여 상품 품평 및 개선을 위한 제언 기회를 갖는다.

이번에 선정할 22기 초록아름지기 인원은 15명이며, 2017년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 초록마을 온/오프라인 매장 이용이 자유로운 사람 △ 개인 블로그 운영중인 사람 △ 친환경 유기농 먹을거리와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며, 신청은 초록마을 온라인 쇼핑몰(www.choroc.com)에서 지원서 작성 후 담당자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초록마을은 당첨자를 선발하여 6월 말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초록마을은 초록아름지기 활동 우수자를 상시선정하여 포상하고, 22기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시상할 예정이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초록마을은 고객의 시선에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며 성장할 수 있었고, 여기에 초록아름지기는 큰 역할을 담당하였다”며 “앞으로 초록아름지기 뿐만 아니라 고객들께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채널을 발굴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