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가 29일(월) 슈퍼푸드인 귀리 등을 활용해 곡물의 진한 고소함이 가득한 그래놀라에 병아리콩, 검정 약콩, 완두콩 등 몸에 좋은 3가지의 콩을 더해 담백한 맛과 영양을 강화한 프리미엄 시리얼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빈’은 국내 웰빙 트렌드 시장이 날로 커가는 가운데 풍부한 영양을 함유한 다양한 종류의 콩을 넣어 맛과 영양 2가지 측면을 모두 강화한 제품이다.

△우유보다 5배나 많은 칼슘을 함유한 병아리콩 △식물성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검정 약콩 △식이섬유가 풍부한 완두콩 총 3가지의 콩을 동글동글한 원재료 그대로 담아 담백한 맛과 바삭한 식감, 고소한 풍미를 높여 그래놀라와의 완벽한 조화를 완성했다.

또한 귀리, 보리, 밀, 옥수수 등 곡물을 달콤한 꿀에 섞어 오븐에서 맛있게 구운 그래놀라가 70%나 함유되어 건강한 간식 또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특히 켈로그에서 출시하는 최초의 콩 그래놀라로 콩이라는 차별화된 내용물과 풍부한 영양을 더해 국내 그래놀라 시리얼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리얼 그래놀라의 인기를 이어갈 켈로그의 프리미엄 시리얼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은 400g 기준 7,98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최혜미 마케팅 과장은 “달콤한 맛의 시리얼을 선호했던 예전과 달리 최근 일본에서도 콩과 곡물의 진한 영양을 활용한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는 등 짭짤하고 감칠맛이 도는 시리얼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며 “새롭게 선보인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 빈’은 슈퍼 푸드와 건강한 콩의 조합으로 풍부한 영양은 물론 담백하고 고소한 맛까지 강화한 제품으로 색다른 매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그래놀라는 북미에서부터 아침식사로 유명해지기 시작한 제품으로 귀리, 밀과 같이 몸에 좋은 여러 가지 곡물과 각종 견과류를 꿀에 넣고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내어 곡물의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살린 건강한 시리얼이다. 최근 북미, 유럽, 일본 등의 건강 및 영양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전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