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과 면 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에서 새롭게 평양냉면 제품(더 단단한 면발, 더 부드러운 면발, 자른 평양냉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단단하고 쫄깃한 면발의 씹는 맛이 일품인 ‘평양냉면(더 단단한 면발)’과 17cm의 자른 면발로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자른 평양냉면(부드러운 면발)’, 부드럽고 매끈한 면발의 씹는 맛이 좋은 ‘평양냉면(더 부드러운 면발)’ 제품으로 기존에 면사랑이 판매하고 있는 평양냉면 제품의 특징을 더 세분화하여 냉면 제품 선택의 폭을 확대하였다.

‘평양냉면(더 단단한 면발)’은 면발이 단단하여 쉽게 불지 않아 중식당이나 배달용으로 사용하면 좋고, ‘자른 평양냉면(부드러운 면발)’은 해동 후 끓는 물에 약 20~30초만 삶아 익히면 되는 제품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하여 조리가 간단하고 면발이 짧아져 끊지 않고 한 입에 먹지 좋아 아이들이 먹는 메뉴에 사용하면 좋다.

면사랑은 이미 평양냉면뿐만 아니라 함흥냉면, 칡냉면과 같은 냉면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지만, 시장에서 유일하게 면 식감에 따라 세분화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외식 업계에서 고객 취향에 맞추어 평양냉면 메뉴를 구성하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면사랑 마케팅 담당자는 “부드럽고, 단단한 식감의 면발을 가진 냉면류와 직접 담근 동치미육수로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가진 ‘프리미엄 김장동치미 냉면육수’, ‘동치미맛 냉면육수’, 깊고 진한 쇠고기 맛이 나는 ‘쇠고기맛 조미육수’, 구수한 사골육수의 맛이 나는 ‘사골맛 냉면육수’와 같이 면사랑에서 함께 판매중인 다양한 냉면 육수들과 함께하면 매장의 냉면 메뉴를 더욱 다채롭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면사랑 냉면은 질 좋은 메밀가루를 깨끗한 지하 150m 암반수로 반죽하여 만들었으며 전 제품 HACCP 지정을 받은 위생적인 제조공정에서 생산되어 안전한 제품으로 믿고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