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www.sempio.com, 대표 박진선)에서 매콤달콤한 안동 찜닭의 맛을 그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안동 찜닭 소스’를 출시했다.

샘표에 따르면 안동찜닭 소스는 집에서 맛내기 어려운 안동찜닭을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여행, 집들이, 각종 모임시 쉽고 간편하게 정통 안동찜닭 맛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간편함을 강조했다.

특히 국산 자연재료(마늘, 생강)에 샘표 양조간장으로 맛을 내어 정통 안동찜닭의 매콤달콤 담백한 맛을 더욱 살렸다.

샘표 안동찜닭 소스는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샘표 양조간장을 베이스로 마늘과 생강, 고추엑기스, 콩발효숙성물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만든 소스이다. 6개월 이상 발효숙성시킨 양조간장의 풍미가 요리의 깊은 맛을 살려줄 뿐 아니라 조리시 별도의 양념을 따로 넣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면 된다.

핵가족 시대에 맞춰 1팩당 2~3인용을 기준으로 만들었으며, 레토르트 멸균처리를 통해 제품의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고지경 샘표식품 마케팅팀 과장은 “안동찜닭 소스 하나만으로도 손이 많이 가고 어려운 안동찜닭의 맛을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며 “MSG와 합성보존료, 합성색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요리의 신선함을 더욱 살렸다”고 제품의 특징을 강조하였다.

전국 대형마트 및 샘표 온라인 쇼핑몰(http://shop.sempio.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100원(230g)이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