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은 오는 6월 7일까지 프리미엄 유아우유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체험과 함께 국내 최초의 탐험형 미술 전시 ‘미술관 사파리’에 대한 기대평 및 관람 후기를 접수하고, 초청권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술관 사파리 관람을 원하는 가족들은 오는 4월 30일까지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나 제품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한 후 모바일 웹을 통해 미술관 사파리에 대한 기대평을 쓰고 초대권을 신청하면 된다.

4월 11일 및 25일 2차례의 당첨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인 3매의 초청권(4만 5천원 상당)을 제공하고, 400명에게는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900ml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한 매일유업은 미술관 사파리 관람을 마친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6월 7일까지 온라인 관람 후기 작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홈페이지나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웹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6월 13일까지 2차례의 추첨을 통해 관람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 중 72명에게 프뢰벨 언어원리 동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미술관 사파리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5월 29일 전시 종료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마다 하루 500명에게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e프레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